안녕하세요, 어센틱워드로브입니다:)
먼저 믿고 구매 해 주셨는데 제품 불량이라면 죄송합니다!
반품 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(무통장 입금이실 경우 반품내지에 꼭 계좌정보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)
제품 수거 저희쪽에서 접수 해 드리겠습니다.
제품 확인 필요한 부분으로 도착 확인 후,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먼저, 상품 발송 시 함께 나갔던 교환/반품 내지를 읽어보신 뒤 기재하셔야 되는 부분에 상세하게 적으신 뒤 같이 보내주셔야 조금 더 빠른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.
저희 교환/반품 절차의 경우
CJ대한통운(1588-1255)으로 직접 반품 요청하신 후, 저희쪽으로 수거시에 검수 후 반품완료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, 7일(영업일 기준) 안에는 저희쪽에 수거가 되야 빠른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저희쪽에 수령 후 상품에 대한 오염 및 기타 확인 후, 1-3일 내에 교환/환불처리가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[교환/반품 불가한 경우]
-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함을 따로 명시한 경우
-상품, 라벨, 택, 포장 폴리, 옷걸이가 멸실, 훼손 또는 오염된 경우
-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(착용 흔적, 냄새, 수선, 세탁 등)
-사은품 미동봉
-시기를 경과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(7일 이내(영업일 기준) 미도착)
교환/반품 택배비의 경우 동봉하지 마시고, [국민은행 532001-01-308498(주)어센틱워드로브] 로 타택배비(5,000원)를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더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HELP-GUIDE 내의 교환/반품 안내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!
문의에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!
새로운 문의가 있으실 경우 댓글로 달아주실 경우 누락이 될 수 있으니 새 글로 작성 부탁드립니다.
오늘도 저희 ATWR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:)
[ Original Message ]
같이 온 상품 불량으로 반품요청합니다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